"훈련은 원샷 게임 이었지만 현재는 뿌리 깊은 게임이어야합니다."
RM : 당신은 학부생들이 특정 학위 대신 그들의 삶의 미션을 선택하도록 요청합니다. 대조적이고 대부분의 교육적인 조직은 분명히 매우 난해합니다. here 어떤 선택이이 관점을 촉발 시켰으며, 이것이 학부생이 배우는 방식과 교육을받는 방식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까?
FS : 이전에 논의했던 내용과 일치합니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학교 나 대학에 집중 한 것과는 무관 한 직업에 종사합니다.
5 년에서 10 년 동안 대학을 졸업 한 전문가들과의 대화를 어떤 시점에서하든 그들 중 몇 명이 학교에 집중 한 것을 결정적으로 조정하는 작업을하고 있는지 물어 봅니다. 나는 10 % 이상의 개인이 손을 잡는 것을 본 적이 없다.
그것은 진정으로 당신에게 무언가를 공개합니다. 어쨌든, 그것이 상황이라면, 대부분의 대학은 어떤 이유로 그들이 만든 메뉴에서 선택하도록 제한합니까?
세계의 거대한 문제는 단 한 번의 주문만으로는 해결되지 않습니다. 그들은 통제의 교차점에 정착합니다. 우리가 받아들이는 것은 개인에게 학업 명령 메뉴를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세상이 직면하고있는 문제와 어려움에 대한 메뉴를 제공하고 나중에 그들 중 하나와 성직자에게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대한 학습 경험을 선택하도록해야한다는 것입니다. 궁극적 인 목표는 순수한 물질 대신 적응을위한 전략을 부여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그들에게 원시 숫자를 유지하는 대신 문제를 해결하도록 지시해야합니다.
4 차 산업 혁명 시대에도 교습을 다루는 전통적인 방법이 여전히 중요합니까? African Leadership Academy와 African Leadership University의 주요 후원자 인 Fred Swaniker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21 세기 학습의 중요한 직무와 심오하게 모호한 미래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학교 프레임 워크를 업데이트해야하는 이유를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Roy Morrison : 21 세기의 발전 속도가 빨라지면서 번성하기위한 필수 전제 조건은 뿌리 깊은 학습과 새로운 능력을 빠르게 확보 할 수있는 능력입니다. 어릴 때부터 "배우는 방법을 파악"하고 지속적으로 자신을 재검토 할 수있는 능력을 어떻게 장려 할 수 있습니까?
프레드 스와니 커 : 우리카지노 세계가 진화하고 있다는 모든 교사들의 인정으로 시작됩니다. 미래를 위해 개인을 계획하려면 역방향이 아닌 미래 지향적 인 교육 프레임 워크를 계획해야합니다.
인간이 만든 추론, 고급 역학 및 4 차 산업 혁명의 시대에 개인의 취약성을 계획하고 민첩성과 유연성을 향상시켜야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청소년 교육에서 초등학교, 대학 교육으로의 방향 전환이 필요합니다. 이는 전문화와 달리 적응력을 강화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교육 프레임 워크와 교육 계획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처럼 교육자를 준비하고 재교육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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